본문 바로가기
C#

[c#] 코루틴과 Invoke

by 코모's 2021. 8. 9.
반응형

코루틴(Coroutine)인보크(Invoke)의 차이점에 대해서 알아보자

 

1. GameObject의 상태

  • 코루틴은 GameObject가 False가 되면 작동을 멈춰버린다.
  • Invoke는 False가 되어도 작동한다.

2. 매개변수

  • 코루틴은 매개변수를 가질 수 있다.
  • Invoke는 매개변수를 가질 수 없다.
반응형

'C#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c#] 추상클래스와 추상 메서드(abstract)  (0) 2021.08.20
[c#] 가상(virtual)함수와 오버라이딩(override)  (0) 2021.08.20
[c#] Boxing 과 Unboxing  (0) 2021.08.20
[c#] 스레드와 코루틴  (0) 2021.08.09
[c#] Ramdom 난수  (0) 2021.07.26